2019-12-06웹사이트 진단을 위한 무료 구글 툴 소개검색엔진 최적화(SEO)를 하기 위한 첫걸음은 현재 웹사이트의 상태와 현황을 알아보는 것이라고 웹사이트 진단을 위한 SEO 툴 소개 에서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웹사이트 진단을 진행하시는 데에 많은 […]
2019-12-052020년을 이끌 디지털 마케팅 Top 7 트렌드2019년이 시작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9년도 약 한 달 정도밖에 남지 않습니다. 다들 올해 잘 보내셨나요? 분명 아쉬운 점들도 존재하겠지만, 남은 한 해 잘 마무리하셨으면 […]
2019-11-29웹사이트 순위를 측정하는 3가지 방법웹사이트에 순위를 매길 수 있을까요? 만약 매길 수 있다면, 우리 웹사이트의 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현재 전세계에는 10억개 이상의 웹사이트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중에서 웹사이트의 위치를 순위로 […]
2019-11-13성공하는 블로그 포스팅 주제 찾기검색엔진 최적화(SEO)는 단순히 웹페이지의 메타 데이터를 수정하거나 키워드를 수정하는 작업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매번 빠르게 변화하는 여러 검색엔진(가장 대표적으로 구글, 네이버, 얀덱스 등)들의 알고리즘에 맞춘 테크니컬 SEO, […]
2019-11-11제로 클릭 서치와 새로운 순위 경쟁검색 후에 키워드 광고나 오가닉 검색 결과를 클릭하여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정보를 찾는 행위가 기본적인 검색엔진 활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소위 제로 클릭 서치 (Zero Click Searches) […]
2019-10-08광고주를 위한 키워드 리서치 (키워드 검색) 가이드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마케팅은 어떤 키워드를 쟁취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나뉘는 키워드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콘텐츠 마케팅, 검색엔진 최적화 마케팅, 키워드 광고 등 많은 디지털 마케팅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