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3구글 랭킹 알고리즘의 비밀 – 품질 평가사구글은 랭킹 알고리즘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구글 사용자들의 검색 문의가 하루에 총 35억개가 넘습니다. 그 비밀을 알면 보다 잘 검색 엔진 최적화를 하는데 도움이 될 […]
2018-04-18미국에서 관심 많은 검색 마케팅 주제들해외 전시회나 컨퍼런스에 참석해보면, 모든 세션이나 부스가 동일한 관심을 받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어떤 부스에 특별히 사람이 많이 붐비기도 하고요, 참석자들이 특정 발표 내용에 대해 계속 […]
2018-04-06A/B Testing 꼭 필요한가요? 언제 해야 하나요?A/B 테스팅이란? A/B 테스팅이란 무엇을 테스트 하는 것일 까요? 웹페이지를 통한 마케팅을 할 경우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 시키기 위해서 회사는 고객이 원하는 페이지를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
2018-04-04PPC 키워드와 SEO 키워드는 무엇이 다를까?온라인 마케팅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는 키워드 게임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왜냐면 스마트인사이트에서 온라인 마케팅의 범위를 크게 8개로 정리한 다이어그램에서 알 수 있듯이 대다수의 온라인 마케팅이 키워드와 연관이 있기 […]
2018-03-19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포스트 비교한국에서는 검색엔진과 포털 사이트 중에 네이버의 사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네이버가 한국에서 검색엔진 사이트로 1위를 차지하게 되기까지는 네이버 블로그의 공이 컸는데요, 최근에는 네이버 블로그뿐만 아니라 네이버 포스트도 […]
2018-03-19통계로 알아보는 SEO 와 SNS 에 좋은 콘텐츠 길이요즘은 마케팅을 위해서 기업 블로그를 운영한다거나 취미로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이유로 블로그를 하시나요? 어떤 이유든 누구나 블로그를 하다보면 ‘블로그 포스팅의 적당한 길이’에 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