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27키워드로 고객 이해하기검색엔진 최적화 컨설팅을 하다 보면, 많은 분들이 구글 애널리틱스와 서치콘솔을 통한 데이터 활용의 중요성에 공감하시지만, 이를 100% 활용하기에는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구글 애널리틱스와 […]
2021-01-08랜딩페이지란 무엇인가? – 광고와 SEO에서의 차이랜딩페이지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빠질 수 없는 개념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광고에서 쓰이는 랜딩페이지의 개념과 SEO에서 쓰이는 랜딩페이지의 개념은 조금 다른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랜딩페이지의 정의, 광고와 SEO에서의 […]
2020-12-30어렵지 않은 브랜드 네이밍, 닷컴 도메인 확보 노하우브랜드와 이름은 생각보다 많이 마케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SEO 에서도 예외는 아니며, 오히려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검색엔진 최적화(SEO) 프로젝트 고객 중 한 회사는 […]
2020-11-20트래픽 손실 없는 웹사이트 이전을 위한 SEO 가치 이전 가이드트윈워드가 경험한 SEO 프로젝트의 성격은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첫번째는 기존 웹사이트를 SEO 친화적으로 개선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또다른 하나는 기존 웹사이트에서 새로운 웹사이트로의 이전을 한 뒤 새로운 웹사이트를 […]
2020-11-06당신의 타이틀태그, 메타디스크립션이 무시받는 이유SEO를 하는데 있어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타이틀 태그와 메타 디스크립션입니다. 타이틀 태그와 메타 디스크립션은 목표로 하는 타깃 키워드를 포함시킬 수 있는 중요한 영역인 […]
2020-09-15코로나로 이름도 바꾼 SMX 와 MozCon 마케팅 컨퍼런스트윈워드는 지난 4년간 해외 마케팅 콘퍼런스에 참석하여 최신 마케팅 정보를 습득하며 자기 계발을 꾸준히 해왔습니다. 올해는 SMX East New York 에 참석을 하려고 했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