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1콘텐츠 마케팅: 태그 VS 해시태그 VS 카테고리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그리고 워드프레스 등 많은 플랫폼에서 태그, 해시태그, 카테고리 등의 추가 정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경우에 어떤 목적으로 태그와 해시태그, […]
2019-05-14검색엔진최적화(SEO) 관련 자주 묻는 질문 – 테크니컬 편검색엔진최적화는 검색엔진의 알고리즘을 이해하여 웹사이트의 테크니컬한 요소들을 잘 갖추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테크니컬한 요소들은 종종 컴퓨터 코딩이나 전문적인 컴퓨터 지식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쉽게 어려움을 […]
2019-05-14검색엔진최적화(SEO) 관련 자주 묻는 질문 – 키워드 툴 편검색엔진최적화(SEO) 작업을 할 때에는 다양한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그 중 키워드 리서치 툴은 검색엔진최적화의 핵심인 키워드를 추출하기 위해 사용되는데요, 키워드 리서치 툴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이 궁금해하는 […]
2019-05-14검색엔진최적화(SEO) 관련 자주 묻는 질문 – 키워드 편검색엔진최적화(SEO) 프로젝트를 진행하다보면 테크니컬 SEO, 비디오 SEO, 앱스토어 최적화 (ASO), 키워드, 키워드 리서치 툴, 구글 애널리틱스과 같은 웹로그분석 툴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질문을 받습니다. 이번 […]
2019-05-09SEO에 큰 영향을 주는 웹사이트의 대표 주소 설정하기검색엔진최적화 캠페인을 하다 보면, 많은 웹사이트가 대표 주소가 없거나 적절한 설정을 하지 않아서 많은 손해를 보고 있는 경우를 봅니다. 웹주소의 한 형태인 대표 주소는 비교적 쉽게 […]
2019-05-08검색엔진최적화(SEO) 성과 측정 방법많은 경우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목표 및 정의로 검색엔진 결과페이지에서 상위 노출을 시키는 것으로 얘기하고 있습니다. 물론 상위 랭킹이 중요한 목표임에는 틀림이 없지만, 검색엔진최적화로 얻을 수 있는 […]